::강남고등학교 교직원 여러분들 VFX세미나 듣기위해 SF필름스쿨 방문 ::

2009년 2월 14일, SF필름스쿨에 2009 전문계 특성화고등학교로 지정된 7개의 고등학교중 영상미디어분야 특성화육성지원 고등학교로 지정된 강남고등학교 교직원 여러분이 앞으로 학생들 CG교육을 위해 전반적인 내용을 알고자 본원의 VFX세미나를 듣기위해 참석하셨습니다.


강남고등학교는 작년부터 산학협력 지원사업 또는 정부부처 특성화사업에 참여하였으며, 기업이 요구하는 특정분야의 인재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학교별 특성화 교육과정 편성․운영과 첨단 실습기자재 확충으로 내실있는 직업교육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문계 특성화고등학교는 산업사회 변화에 따른 전문화된 직업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으로 특정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에 목적을 두고 있으며, 취업 및 동일계열 진학이 모두 가능한 학교입니다.


강남고등학교는 학교자체예산 외에 향후 3년간 약 20억원(교당 1억~5억원)의 기자재 구입비를 시교육청으로부터 지원받을 예정이며, 정부부처에 의한 특성화고 운영교 (5교 : 도화기계공고, 인천디자인고, 강남고, 선화여상, 문학정보고)는 금년부터 5년간 해당 정부부처(국방부, 노동부, 지식경제부 등)로부터 연간 2억~3억원의 운영비를 지원받을 예정입니다.


강의내용은 1부: VFX 시장의 현황, 2부:VFX 제작과정으로 나누어 실장님과 임수진 강사님께서 진행하셨고,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강남고 교직원 여러분들의 후기가 있었습니다.


SF필름스쿨은 향후 강남고등학교의 VFX기술지원특강에도 투입되어 우리나라 VFX교육산업에 있어서 중요한 일원으로서의 리더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강남고등학교 교직원 여러분 본원의 VFX세미나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