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협력사] 소재익 감독님 단편작품 2009부천영화제 대상, 부천판타스틱 영화제 본선진출


SF필름스쿨에서 후반작업을 담당했던 소재익 감독님 단편작품 "무료항공권"이 부천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본 작품은 이번에 열리는 부천판타스틱 영화제에 본선진출을 하였으며 다른 작품들과 총 4개 경쟁부분에서 경합을 벌이게 됩니다.

소재익 감독님은 2008년 대종상 영화제 출품작인 '인형의 꿈'을 본원과 후반작업(D.I) 하신 바 있고 앞으로도 본원과 촬영, 연출 부분에서 계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하셨습니다.


----------------------"무료항공권" 영화 후반작업모습--------------------------




--------------------------부천판타스틱 영화제 본선진출을 축하드립니다-------------------------


부천판타스틱 영화제는 2009. 7. 16(목)~ 7. 26(일)까지 경기도 부천시 복사골 문화센터, 시청, 시민회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SF필름스쿨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영화와 만화, 게임을 아우르는 영상문화의 메카 경기도 부천에서 1997년 첫 발을 내딛었던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이하 PiFan)는 변화와 창조의 문화도시 부천을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행사입니다. 대한민국 영화마니아들의 열광 어린 지지를 받아왔던 지난 12년 동안, PiFan은 새로운 감성과 에너지로 무장한 가장 역동적인 영화제로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자리를 확실히 다졌습니다.

주제나 스타일에 있어 진일보한 올해의 신작들은 장르영화 마니아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을 위한 ‘패밀리 판타’, 그리고 2007년 신설되어 짦은 시간에 PiFan의 대표적인 섹션으로 자리 잡은 ‘애니 판타’는 PiFan의 색깔을 잘 보여줄 것입니다. 또한 작년 국내외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던 특별전과 회고전은 아시아 장르영화의 전통을 재발견하고 그 현재적 유산을 조망해보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부천고속버스터미널 ‘소풍’의 개관에 힘입어 상영관, 그리고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는 이벤트 공간을 집중 조성함으로써, PiFan2009는 관객들과 보다 더 가까운 마음으로 영화제를 준비합니다. 예매에서 관람까지, 모든 과정에서 한층 나아진 서비스의 영화제가 될 것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