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필름스쿨 "미국 영화제작 참여" 특별공고문

SF 필름스쿨 공고문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항상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건강만큼 중요한 자산은 없으니까요.. ^^


아시다시피 저희 SF필름스쿨에서는 미국 에이블 에드워드라는 영화제작에 참여하고 있다는걸

수강생 여러분들께서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온 작업이 수강생 여러분들께서 충분히 해 보실수 있고, 또 실무 작업에 대한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으리라는 판단이 들어 공문을 올립니다. 작업은 아래 스케치 된 그림을 보고 모델링을 해오시면 됩니다. 미국 쪽에서 요구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It looks great. I highlighted a few changes in yellow.

I need the back wall, (on the left in the drawing) to move back further so we can fit more ships in the hanger. using the scale of the ship you already drew, think that there will be four more just like it in the same hanger. You might need to make the area a little wider too the adjust for them.

Keep in mind i want the walls to have that sort of, clea, white enamel, fell like out of the film, 2001 or the exterior of that samll spaceship/pod image I sent. Thats about it. It looks amazing and I can't wait to see it. Thanks so much.

-Graham


요약해보면... 스케치가 잘 됐는데 조금 수정해 줬으면 한다고 합니다.

옅게 노랑색으로 칠해져 있는 부분을 뒤로 더 밀어서 공간을 한 2배 정도 넓혔으면 하고요, 벽에 진노랑으로 칠해져 있는 부분은 흰색 에나멜이 들어가고 약간 구식같은 느낌의 단순하면서도 밋밋하고 미끈하게 뻗는듯한 느낌으로 모델링해줬으면 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상상력을 가지고 한 번 종이에 그려보고 안 된다고 찢지는 말아라, 러프 스케치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을 배우는 것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배운 것을 가지고 작품을 만들어 내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직접 실무에서 일을 한다고 생각을 하시고 참여해 주시면 개인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관리부에 말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작품들 중에서 우수한 작품을 골라서 보낼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바라며, 참고로 꼭 그림과 똑같이 모델링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림과 같이 비슷한 분위기로 작업을 해 주시면 됩니다.


마감 기간은 12월 2일(화요일)까지 관리부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는 분은 관리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 그림은 SF필름스쿨 3기 최재혁 씨 러프 스케치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