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필름스쿨 임태봉 수료생 :: 게임 "PHANTAGRAM - HEROES" 게임 그래픽 참여



:: PHANTAGRAM - HEROES(XBOX) :: SF필름스쿨 수료생 14기 임태봉



킹덤 언더 파이어의 업데이트버젼인 Heroes(히어로즈)는 인간과 엘프, 드워프 등으로 이루어진 인간 연합과 오크, 오우거 등으로 이루어진 암흑 동맹이 공존하고 있는 베르시아 대륙에서 일어난 제 2차 영웅 전쟁을 주제로 한 게임으로, 현재 SF필름스쿨 임태봉 수료생모델링 및 맵파트에서 참여하고 있습니다.


태초의 두 신 아모스와 토비드의 싸움 이후, 이들의 뒤를 이어 빛의 일족이라 불리는 인간과 엘프 등과 암흑의 일족이라 불리는 오크,오우거 등 양대 종족은 대륙의 주도권과 생존을 위해 끊임없이 치열하게 싸워 왔다.


기나긴 투쟁의 역사 속에 일어난 많은 전쟁들 가운데 기억할 만한 것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 가장 최근에 일어났고 가장 많은 후일담을 만들어낸 영웅들이 활약한 전쟁이 바로 '저크 나이트의 전쟁(혹은 영웅 전쟁)' 이다.









신의 사자 '고어'경의 예언처럼 7인의 저크 나이트가 나타나 킬리아니를 처단하고 평화를 가져다 준 지 수십년 후 세상은 다시 한번 전쟁의 참화에 휩싸인다.

지난 전쟁의 상처가 아물기도 전에 다시 한번 부딪힌 빛과 어둠의 종족들은 각자의 열망을 담아 승리를 위해 맞서고, 그 가운데 다시 저크 나이트와 그 후예들 그리고 새로운 영웅들이 각자의 야망과 이상을 향해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