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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 Film School is a professional educational institution for visual graphics and 3D animation, the best graphic institution in South Korea with a long history.
We have made a whole new education paradigm based on our original techniques from our experience. Since we have produced many excellent graphic artists, we have our own a wide network with many VFX studios and production companies. SF Film School want to support you to become the best graphic art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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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혜미
"이 분야에 대해서 고민하고 찾아보고 갈망했던 것 같습니다. 꼭 제 손으로..."
제 진로에 대해서 고민하게 되었고 그러다 보니 제가 어떠한 부분에 관심이 있고 좋아하는지에 대해서 좀 더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었을 때였습니다. 제 전공이 애니메이션이었고 3D에 관심이 있어서 3D 애니메이션과 영화들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보면서 자세히 분석해보게 되었고 Visual 적인 부분에서 더욱 두근거리는 것을 느꼈고 너무나도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Visual Graphic들이 덧입혀지고 영상의 맛을 살리면서 더욱 극적인 효과를 낸다고 생각했고 영상이 제 손을 통해 더 멋있고 아름답게 발전하는 모습을 직접 과정을 보면서 작업하면 그만큼 심장이 뛰는 작업이 없을 것이라고 확신이 들었고 그 후 계속해서 이 분야에 대해서 고민하고 찾아보고 갈망했던 것 같습니다. 꼭 제 손으로 이러한 작업을 해보고 싶습니다. 3D를 배우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는데 정보도 부족했고 적은 나이도 아닌 것 같고, 한번 실패했던 경험도 있어서 많이 신중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곳들도 많이 알아보고 교수님과 상담도 해보고 사이트 등을 통해 정보도 수집한 결과 SF필름스쿨의 커리큘럼과 특강. 그 외에 대회 참여 등등 다양한 활동들을 보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학원들의 수강생 작업물들을 직접 비교, 확인해보면서 SF필름스쿨에 확신이 들었습니다. 첫 느낌은 다른 곳에선 전반적인 컴퓨터 관련 프로그램을 다 알려주는 느낌이어서 넓게만 알게 되고 깊게 파고들어서 내 실력이 늘고 있는 것 같다는 만족감이 없었는데 확실히 SF필름스쿨은 이 분야에 대해서 전문적이고 확실한 체제가 있어서 더욱 깊이 있게 파고들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상담을 통해 학생이 원하는 바를 알고 그것에 맞게 커리큘럼을 맞춰주는 것 또한 좋았습니다. 제 실력을 키우는 것이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를 보고 배워서 실력부터 다진 후에 해외 취업을 할 생각입니다. 해외 취업이 당장 어렵다면 국내부터 시작하여 차근차근 경력을 쌓고 경험을 쌓은 뒤에 해외로 나갈 예정이고 해외에서도 역시 일을 하면서 경력을 쌓고 거기서 더 나은 회사로 지원을 하는 등 계속해서 도전해 나갈 생각입니다.
황서준
"노력하여 꼭 지금의 저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경지로 올라가 보고 싶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게임과 영화 등을 좋아하여 막연한 동경이 있어, 항상 관심 분야였지만 주변 사람들의 추천과 성적, 환경 등으로 고민을 하다가 결국에 전공은 건축인테리어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군 복무를 하면서 다시 사회로 나가서 일했을 때 내가 정말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깊은 고민과 생각 끝에 건축보다는 제가 원했던 Visual Graphic 분야로 나가보자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군대 있을 때 돈을 모으고 조금씩 준비를 한 끝에 이렇게 SF필름스쿨로 오게 되었습니다. 다른 학원들도 알아보고 상담도 받아봤습니다만, 대부분의 학원은 제가 원했던 방식이 아니거나 생각보다 퀄리티가 낮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SF필름스쿨의 홈페이지를 찾아보고 문의를 하였을 때, 이곳이라면 저 같은 초보도 차근차근 잘 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래픽을 공부한 저의 친누나도 SF필름스쿨이 정말 유명하고 좋은 곳이라며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또한 학생분들의 포트폴리오도 하나하나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아서 SF필름스쿨의 수준 높은 교육을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방문 상담을 받았는데, 생각했던 것처럼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상담 또한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의 저의 계획은 사실 아직 3D 분야를 제대로 접해보지 않아 확신을 가질 순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영화나 게임의 모델링 쪽으로 방향성을 잡고 있습니다. 모델링은 저의 전공을 살린 배경 쪽이나 캐릭터 모델링 쪽을 보고 있습니다. 만일 제가 원하는 방향성으로 잘 갈 수 있다면, 저의 실력에 따라 가능하다면 해외 취업도 같이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본원에 지원하고 인터뷰를 마쳤을 때는 역시 SF필름스쿨에 지원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그리고 합격 통보를 받았을 때는 본원에서 저의 꿈과 노력, 그리고 전문적인 기술을 키워나갈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렘과 기대감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러한 저의 꿈과 노력, 그리고 설렘과 기대감을 연료로 삼아, 저의 3D 기술을 더욱더 전문적이고 안정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혹여나 여러 가지 상황으로 본원에 오지 못하게 되었어도.. 저는 항상 열정을 갖고 언제, 어디서든, 어떻게든 저만의 기술 향상과 전문인으로서의 길을 걸어가려고 노력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본원에 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언제, 어디서든, 어떻게든 이번 기수로, SF필름스쿨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더더욱 몇 배는 노력하여 꼭 지금의 저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경지로 올라가 보고 싶습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임하겠습니다!
송재훈
"발전해 나가며 흔한 말로 '이 바닥에서 알아주는 사람'이 되는 것이 꿈입니다."
Visual Graphic이 중요한 영화, 게임사의 시네마틱(World of Warcraft 등)을 시청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항상 볼 때마다 몰입하며 보고 이 흥미로운 가상공간과 가상 인물들을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상상으로 흥미를 더 키워나가던 중 예술 분야에 관심이 있던 저는 한 번쯤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서 발전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무언가 나의 손에서 만들어내는 것을 어릴 때부터 좋아했었던지라 더욱 제작에 참여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전문적으로 Visual Graphic을 배울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저의 누나가 제 관심사를 알아보고 도와주던 중 SF필름스쿨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면서 학원 소개란에 있는 학생들이 따로 작업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의논하고 서로 도와가며 배우는 점이랑, 학원의 시설, 학원의 수업방식 등을 확인할 수 있었고, 그 점이 다른 학원의 단체식 수업방식보다 훨씬 저에게 맞는 방식이라고 생각되어 찾게 되었습니다. 포괄식으로 배우는 지루하고 진부한 방식보다는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방식이라 생각되어 선택하였습니다. 방문하였을 때 구비되어 있는 시스템과 수업방식, 개방적인 시설 이용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수업 이외 시간에 학원에서 자유롭게 개인 공부의 부족한 점을 채울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항상 마음 한편에는 성공하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만 있고 열정을 부을 준비는 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모든 것에 시도한다는 기대보다는 '또 아니면 어쩌지'라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지금의 계획을 조금 풀어보자면 컴퓨터그래픽을 배움과 동시에 차근차근 주어진 해야 할 것들을 마치고 취업하여 이 분야에서 종사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운이 좋아 해외처럼 큰 무대에서 일할 기회만 주어진다면 마다하지 않고 그 길을 통해 발전해 나가며 흔한 말로 '이 바닥에서 알아주는 사람'이 되는 것이 꿈입니다. 한번 마음먹은 만큼, 나만의 작품을 한번 만들어보고 그것을 살릴 수 있는 것이 목표입니다. 찾아오는 기회는 주저하지 않고 받아들여 무언가 '이루어냈다'를 새기고 싶습니다.
유승연
"내가 직접 만든 CG를 보고 싶다는 큰 꿈이 있기에 이 분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중학교 때 SF 영화들을 처음 접해보면서 현실 세계에 있을법하지 않은 장면들을 보고 제작과 편집 과정에 대한 호기심이 생겨 영화를 보고 나서 크레디트가 다 올라갈 때까지 기다리면서 그래픽 디자이너라는 직업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MAYA, Aftereffects 같은 편집 프로그램으로 CG를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등학생 때에는 입시 미술을 집중적으로 했기에 직접 프로그램을 다뤄보지는 못했고 대학교 서양화 전공 수업 과정에서 처음 그래픽 프로그램을 다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픽 분야를 접해보면서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페인팅보다 내가 생각하는 것을 많이 구현해 낼 수 있는 그래픽의 매력을 느끼면서 전문적으로 일해보고 싶기에 이 분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CG 분야를 선택하기에 가장 큰 영향을 받은 영화에서 내가 직접 만든 CG를 보고 싶다는 큰 꿈이 있기에 이 분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대학교에 들어와서 처음 가져본 꿈은 그래픽 디자이너였습니다. 막연하게 졸업하면 뭐 할 거야? 라는 주변 사람들의 물음에 항상 CG 디자이너를 하고 싶다고 얘기는 했지만, 자세한 정보는 알지 못했었습니다. 이제 졸업이 가까워지면서 좀 더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 CG 디자이너가 하는 일과 진로에 관해 알아보면서 우연히 SF필름스쿨을 찾게 되었습니다. SF필름스쿨은 제가 CG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정규과정이 타 학원들보다 집중적이고 소규모인 점에 기초부터 배워야 하는 제 자신에게 적합한 학원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저는 관심 있는 일에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잘하는 만큼 하나에 빠지면 집중을 하고 푹 빠져들어서 꾸준히 해야 하는 Visual Graphic 작업에 딱 맞는다고 생각이 듭니다. SF필름스쿨의 과정을 수료하고 저만의 개성 있는 작업을 만들어서 취업에 도전할 것이고 또 기회가 된다면 해외 취업도 같이 생각하고 있기에 CG 공부와 더불어 영어 공부도 같이 열심히 병행할 것입니다.
박예림
"저의 실력을 최선을 다해서 키우고 게을러지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고등학생 때 과제 진행 중에 영상을 편집하는 일이 있었는데 직접 해보니 영상을 편집하는 일에 흥미를 느꼈고 친구들이 제가 만든 영상물을 보면서 웃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그때부터 영상 쪽 직업에는 무엇이 있을까 찾아보던 중 VFX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각종 영화에 쓰인 VFX 효과들을 보면서 '나도 해보고 싶다, 저런 걸 하면 재밌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원하는 직업도 그쪽으로 가고 싶다고 정했었습니다. 그래서 VFX 학원들을 찾아보다가 다른 타 학원보다 학생분들이 만든 포트폴리오가 훨씬 뛰어났고 수업내용도 바로 실습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보였습니다. 또한, 선생님들이 일대일로 학생을 지도해 주시는 것 같아 SF필름스쿨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학원에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제가 배우고자 하는 것에는 어떤 프로그램들이 쓰이는지 알게 되었고 어떠한 과정을 받는 것이 좋은지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특수효과가 들어간 영화 장면들을 보면서 인상이 깊었습니다. VFX라는 것을 몰랐을 때는 아무 생각 없이 영화를 보는 것에 그쳤는데 VFX가 어떤 것인지 알게 된 후에는 영화들을 보며 어떤 장면이 특수효과가 들어간 것일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를 다 본 후에 특수효과가 사용된 장면들을 찾아볼 때 생각지도 못했던 장면에 특수효과가 쓰일 때 가장 인상이 깊습니다. 저는 조금 게으른 면이 있지만 제가 원하는 것을 배우고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을 계획했을 때는 누구보다 열심히 하고 그에 걸맞은 결과가 나오도록 노력합니다. SF필름스쿨을 다니게 된다면 저의 실력을 최선을 다해서 키우고 게을러지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박희진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려고 합니다."
영화 '아바타'와 '드래곤 길들이기'를 3D로 보고 나서 '이건 어떻게 만든 걸까?'라는 막연한 호기심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Visual Graphic 분야를 처음 접하게 되었고, 고등학교를 들어가서 정확히 이 진로로 가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이 분야로 대학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대학을 와서 MAYA라는 프로그램을 배우게 되었고, 이것으로 이루어지는 작업 과정이 저에게 너무 재밌고, 매력적으로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과제 제출 때만 되면 열심히 만들어보려고 밤샘을 하면서, 체력적으로는 힘들었지만 제가 직접 만드는 과정이 매 순간 즐거웠고, 완성하고 나서의 만족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렇게 이쪽 분야의 일을 꼭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Visual Graphic을 더욱 전문적으로 배워보기 위해서 학원을 알아보다가 SF필름스쿨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로 이 학원을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일단 홈페이지에 교육과정 정보들이 세부적으로 잘 나와 있어서 다른 학원들보다 좀 더 전문적이라는 느낌을 받았고, 기수별로 제한된 인원만 선발해 진행된다는 얘기에 더 확실하게 배울 수 있다는 생각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학원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나서 위에 생각했던 내용에 더 확신이 들었고, 학원 시설도 좋고 촬영에 필요한 장비나 스튜디오도 잘 갖춰져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지원할 때는 당연하게 다닐 수 있을 줄 알았는데, 1차 인터뷰를 받아보니 그게 아니어서 솔직히 많이 놀라고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또 보통의 학원이 아니어서 꼭 합격해서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2차 인터뷰를 정말 열심히 작성했습니다. 그렇게 합격을 하고 나니 정말 기분이 좋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계획을 착실히 세워 이행하며,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려고 합니다.
안성복
"언젠가는 해 낼 수 있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Visual Graphic 분야는 영상 계열을 하면서 알고 있었지만 정확하게 알고는 있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촬영 현장과 또한 편집 계열에서 일하는 선배, 촬영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분들을 통해서 알았으며 연출 부분에서 최근에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VFX의 기술과 촬영 현장의 접목이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있었으며 카메라로 담을 수 없는 새로운 것을 창조해 낸다는 점에서 흥미를 갖게 되어 더욱 찾아보게 되었습니다.제가 전문 교육기관을 알아보던 중 학생들의 포트폴리오와 수업 환경을 보고 가장 좋은 곳인 SF필름스쿨을 선택을 하였습니다. SF필름스쿨을 선택한 가장 큰 기준은 누가 봐도 퀄리티가 높은 학생들의 포트폴리오일 것입니다. 대학교의 작업환경과 기자재가 있더라도 학생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역량을 만들어 내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믿음이 가는 SF필름스쿨을 선택했습니다. 앞으로 VFX를 배우면서 각 분야별 제 적성에 맞는 부분이 무엇인지 경험하면서 찾아가고 결정을 해야 하는 부분이지만 지금 제가 생각하는 진로는 라이팅 작업과 FX 파트에 가장 흥미를 느끼고 있어서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를 하고 해외 취업을 위해 회화 및 포트폴리오 준비를 할 것이며 또한 한국의 연출 계열에서도 일을 할 수 있게 개인적인 준비와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여 각 계열에 맞는 공부를 할 예정입니다. 제 성격의 장점은 어떠한 과제가 생기거나 어떤 주어진 일이 있으면 그것을 해내기 위해 끝까지 노력하며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이해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VFX에 관련하여 제가 알고 있는 부분이 많지 않고 다른 편집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배움에 있어 접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여 두려운 마음도 있지만 언젠가는 해 낼 수 있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강지원
"저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영화 그래비티,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 시네마틱..."
대학교 때 컴퓨터공학과를 다니면서 처음 3D-MAX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강의에서 진행되는 내용은 이때까지 들었던 강의 중에서 가장 흥미로워서 배우는데 재미를 붙였고 프로젝트를 하면서 정말 내가 열심히 했다는 생각을 처음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이 정도 했으면 괜찮겠지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던 저에게 Visual Graphic은 새로운 경험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영화와 게임 영상을 즐겨 보아서 더욱 그래픽에 관심을 두게 되었고 대학 때 그래픽 관련 프로젝트를 하면서 즐거운 마음과 성취감이 컸기 때문에 Visual Graphic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에서 배운 그래픽을 좀 더 깊게 배우고 싶어서 VFX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학원을 찾아보던 중 SF필름스쿨을 찾게 되었습니다. 학원 홈페이지에서 학생들의 작품을 감상하게 되었는데 제가 꼭 배우고 싶었던 분야였습니다. 졸업한 학생들 포트폴리오를 감상하면서 과연 내가 저 정도의 실력을 쌓으려면 얼마나 노력을 해야 하는지, 얼마나 힘들지 걱정이 앞섰고 두려웠지만 SF필름스쿨에서 상담을 받고 내부의 환경, 시설, 분위기가 멋져서 여기서 잘 배우고 꿈을 향해 도전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커졌습니다. 저의 Graphic에 대한 관심은 영화, 드라마, 게임 시네마틱 영상들의 영향이 컸는데 저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영화 그래비티, 블리자드의 스타크래프트 시네마틱이 있는데 그 영상의 몇 장면을 거의 비슷하게 제작해 보고 싶습니다. 지금 생각한 회사는 덱스터 스튜디오입니다. 그곳에 취직하여 많은 영화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실력이 충분히 쌓이면 일본, 미국, 캐나다까지 진출하여 후에 Visual Graphic 분야의 제너럴리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장병주
"저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판단했고 저는 SF필름스쿨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촬영 때 조명팀 스태프로 일을 하면서, 자주 그린 스크린을 보곤 CG팀은 어떤 과정을 통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일까? 하며 마냥 동경과 궁금증만 가지며 지냈습니다. 그러던 도중, 아주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 마술을 직접 설계하고 공연해왔지만, 코로나로 인해 사라진 공연에 마술에 대한 흥미가 떨어질 즈음, 외국 마술사들이 공연을 영상으로 찍어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알게 되었고, 아무래도 라이브가 아닌 녹화 영상이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모르게 CG를 이용하여 카메라 트릭을 중간중간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효과는 어느 도구의 활용과도 비교 안 될 만큼 어마어마했습니다. 덕분에 마냥 동경만 했던 CG에 대해 더욱더 큰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배우고 싶다는 열정이 커져서 주변 감독님께 여쭈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CG 쪽에 종사하시는 지인분의 추천이 있었습니다. 말씀하시길, 기술 위주로만 가르치는 타 학원들과 비교해도 SF필름스쿨 같은 경우는 영화의 전반적인 부분도 알려주는 동시에 툴을 다루는 기술 역시 꼼꼼히 가르쳐주어, 영화 쪽의 CG 종사를 생각하고 있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판단했고 저는 SF필름스쿨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CG에 관한 전반적인 이해와 구조에 무지한 상태로 질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방문 상담을 통해 전반적인 구조와 저한테 맞는 올바른 방향성을 알게 되었고, 더욱 Visual Graphic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고우리
"조급해하지 않고 꼼꼼히 배워서 학원의 이름에 걸맞은 멋진 결과물을 선보일..."
처음에는 인터넷에 있는 것처럼 멋진 영상을 만들고 싶어서 가볍게 시작했습니다. 점차 배우면 배울수록 재미있어서 Visual Graphic 분야를 좀 더 깊게 배울 수 있는 길을 선택해야 할까 막연하게 고민만 하다가 조금씩 만들어보면서 제가 하고자 하는 분야가 어떤 건지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그 후에는 머릿속에서 상상하고 그려왔던 것과 나를 표현하기 위해서 배우고자 했었고 지금 하고 싶은 분야는 Visual Graphic으로 뚜렷하게 정해졌습니다. 제가 SF필름스쿨을 선택한 이유는 기존에 다니던 학원보다 조금 더 깊게,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학원인거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고, 처음 학원에 방문했을 때 여러 장비나 소품실을 보면서 전문적이고 대단한 학원이라고 느꼈고 여기서 배우면 확실히 잘 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3D 분야에 대해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배우는 데 있어서 혼자 뒤처지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도 컸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하고 싶은 분야를 확실히 정한 만큼 열심히 배우고 공부할 것입니다. SF필름스쿨에서 VFX를 배우는 동안 조급해하지 않고 꼼꼼히 배워서 학원의 이름에 걸맞은 멋진 결과물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노다미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방식으로 교육이 진행된다는 점이 제가 생각한..."
제가 Visual Graphic을 처음 접한 것은 대학교 전공 수업 중에 Rhino와 3D-MAX 수업이 있었습니다. 그 수업을 들으면서 일반적인 2D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재미와 흥미를 느꼈습니다. 교수님의 추천으로 3D에 더욱 관심이 생겼고 영화에 나오는 화려한 특수효과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Visual Graphic에 대해서 더 찾아보고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촬영을 하는 것을 넘어서 그래픽으로 표현할 수 있는 것들이 무궁무진하기 때문에 이 Visual Graphic를 선택했습니다. 더 자세하게 배우기 위해서 전문 교육기관을 찾던 중 SF필름스쿨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영상 편집을 하고 있지만, 편집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과를 넣어서 더 발전한 높은 단계의 영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많은 학원 중에 제가 SF필름스쿨을 선택한 이유는 졸업생들의 포트폴리오가 타 학원들보다 퀄리티가 훨씬 좋았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학원들과 달리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방식으로 교육이 진행된다는 점이 제가 생각한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첫 느낌은 전문적으로 학생들의 포트폴리오를 위해 적극 지지해 주신다는 느낌이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