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et Our Accepted Students
"최선을 다해 남들에게 인정 받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김재민
어린 시절에 영상에 관심을 가지다가 고등학생때 영상을 제대로 만들기 시작했고 현재는 영상관련 학과에 입학해서 수업을 듣는 도중 해당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되어 유튜브에서 CG는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해서 검색해 보았고 전부터 특수 촬영물을 좋아하다 보니까 'CG를 이용하면 내가 만들어보고 싶은 장면을 직접 만들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수 촬영물을 보던 도중 저도 저런 액션이나 슈트, 괴인 그런 것을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2D편집만으로는 아직 실력이 부족하기에 3D로도 실력을 높히고 싶어서 학원을 찾던 도중 포트폴리오가 괜찮은 곳에 연락을 해 찾아가서 상담도 해보고 그랬습니다. SF필름스쿨도 이와 똑같은 방식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여러군데 엄청 찾아보고 다니면서 가장 좋겠다라는 생각이 든 학원에 연락을 넣어봤습니다. 그리고 SF필름스쿨의 첫 상담을 받았을때는 다른 학원하고 색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 중 하나가 실습실인데 실습실을 보고 '학원에서 이렇게 전문적으로 찍을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고 만약에 여기서 배운다면 "제가 생각한 것을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과 동시에 더 성장할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1,2차 인터뷰가 있다는 걸 보고 솔직히 당황했습니다. 학원을 면접을 보고 들어간다는 거 자체가 처음 경험하기에 당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상담을 받으면서 그 이유를 들었는데 합당한 이유가 있었고 그런 방식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생이 맞지도 않은데 억지로 다니게 되면 돈만 버리고 시간도 버리는 상황이 벌어지기에 2차면접으로 그런 상황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SF필름스쿨에 지원했을 때는 된다면 열심히 해야지라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합격된 지금 생각도 똑같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저랑 거의 관련없던 3D를 배운다고 생각하니 조금 두렵기도 하지만 배우기로 결심한 이상 최선을 다해서 해볼 생각입니다. 열심히 배워서 만들고 싶었던 것을 혼자서 만들고 괜찮은 포트폴리오도 많이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인정 받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최선을 다해 배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