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llywood
Experts Mentor
System
SF필름스쿨은 헐리우드의 유명 감독 및 슈퍼바이저들과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이를 통해 최신 헐리우드 기술과 산업 정보를 학생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포트폴리오가 최고 수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실제로 많은 졸업생들이 유명 스튜디오에 취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SF필름스쿨은 국내외 유명 VFX 아티스트들을 초청하고, 첨단 기술 세미나와 실시간 온라인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기술 역량을 강화하며, 한국과 헐리우드 양쪽에서 취업 기회를 넓혀 세계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헐리우드 거장들과 호흡하는 압도적 전문성, 전 세계 학교 랭킹
최상위권이라는 기록뒤에는 실무 중심의 혁신적인 기술 전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ALFONSO CAPARRINI

PIXAR ANIMATION STUDIOS
Lighting T/D
<인사이드 아웃>, <카 2>, <메리다와 마법의 숲>, <플래닛 51>, <몬스터 대학교>, <시간의 자치구> 등의 조명 기술 감독을 맡았던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알폰소 카파리니 감독이 SF 필름스쿨에 방문하여 세미나를 개최하고 학생들의 작품에 대한 기술 지원 및 멘토링을 제공했습니다.
카파리니 감독은 학교의 교육 및 제작 시스템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학생들이 할리우드 회사에 취업할 수 있는 기반과 역량을 갖추도록 격려했습니다.
그는 앞으로도 학교와 긴밀히 협력하여 학생들과 함께 세계적인 수준의 작품을 제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습니다.
BEN
WOOTTEN

WETA WORKSHOP
Concept Designer
반지의 제왕 시리즈, 킹콩, 나리아 연대기를 제작한 콘셉트 디자이너 WETA Wortshop의 벤 우튼이 SF 필름스쿨을 방문하여 세미나 개최, 학생 작품 기술 컨펌 및 멘토링 등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디지털 아트워크를 제대로 가르치는 곳은 이곳 뿐이라 더욱 즐거웠고, 입체적이고 조형적인 감각을 함양하는 교육이 있어 기본기가 탄탄하여 현직 실무자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 학교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작품을 제작할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DENNIS MÜLLER

THE WALT DISNEY
Lighting / Compositing Artist
모아나, 라이온 킹, 알라딘, 스타워즈, 범블비 등의 작품을 제작한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조명 및 합성 아티스트 데니스 멀이 SF필름스쿨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그는 주요 애니메이션 제작사의 숏 합성 원리와 방법, 멋진 장면을 연출하기 위한 레이아웃 구성 방법, 그리고 풍부하고 유익한 색상 관련 콘텐츠를 설명하는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데니스 멀의 강연은 SF 필름 스쿨 특별 세미나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EN
KLOSTERS

GUERRILLA GAMES
FX Technical Director
현재 어벤져스, 배틀쉽, 아바타, 엑스맨 등 유명 할리우드 영화의 FX 기술 감독으로 활동 중인 코엔 클래스터스 감독이 SF 필름스쿨학생들을 위해 특별 세미나 및 기술 컨펌을 개최했습니다. 컨펌과 세미나에서 그는 학생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본교의 데모 릴과 학생들의 열정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학교의 학생과 시설들에 대해 '정말 멋진 곳'이라고 연발 감탄했습니다. 학생들의 작품 뿐만 아니라 교육 시설과 환경 또한 인상적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으로도 본교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앞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작품들을 함께 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NATHALIE BERGERON

THE FOUNDRY
Nuke Head Specialist
파운드리 누크 수석 전문가 나탈레 버거론은 SF 필름 스쿨만을 위해 특별 세미나 및 학생 작품 기술 확인 과정을 진행했으며, 학생들에게 귀중한 조언을 제공해 왔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누크의 수석 전문가(월드와이드)로서, 그녀는 영화 2012, 디스트릭트 9, 트랜스포 머, G.l.Joe, 그리고 헤일로 3의 제작 지원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SF 필름 스쿨은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으며, 국내 최초의 NUKE 세계 공인 교육 센터로 지정되었습니다.
앞으로 나탈레 버거론은 본 센터의 기술 고문으로서 아낌없는 기술 지원을 제공할 것이며, 본 센터에서는 정기적인 국제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AM KHORSHID

PHENOM FILMS
FX Technical Director
아이언맨, 헬보이, 스피드 레이서, 2012 등 할리우드 영화에 FX 기술 감독으로 참여했던 샘 코르시드의 기술 컨펌이 있었습니다. 그는 우리 학생들의 작품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SF 필름 스쿨을 직접 방문하여 각 학생들의 작품을 확인하고 기술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등 우리 학교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SF 필름 스쿨은 최고입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샘 코르시드는 SF 필름 스쿨의 기술 고문으로 활동하며 할리우드 VEX 및 CG 회사들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 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VLADIMIR LOPATIN

GUERRILLA GAMES
FX Technical Director
원티드, 킬존 시리즈 등 할리우드 영화에서 FX 기술 감독으로 활동했던 블라디미르 로파틴의 특별 세미나 및 기술 컨펌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는 데모 릴과 우리 학교 학생들의 열정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좋은 학교를 방문하여 "여기 학생들의 미래가 매우 밝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또한, 훌륭한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는 훌륭한 기술 환경과 교육 시스템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기술컨펌 시간은 아낌없는 조언과 노하우로 가득 찬 시간이었습니다.
ANTHONY
JUNO HAN

ZOIC STUDIOS
Lighting Technical Director
2012,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미이라 등 할리우드 영화의 조명 기술 감독으로 활동했던 앤서니 주노 한은 현재 C2VFX의 VFX 슈퍼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저희 데모 릴과 학생들의 열정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저희 시스템에도 감탄했습니다. 학생들의 작품이 믿을 수 없을 만큼 높은 퀄리티와 감동을 선사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는 아낌없는 가르침을 아끼지 않았고,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공부하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또한, SF 필름 스쿨은 C2VFX 스튜디오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CONNOR MEECHAN

RELEVANT VFX STUDIOS
Visual Effects Supervisor
Connor Meechan은 포드 자동차에서 VFX 슈퍼바이저로 일했고, 현재 C2VFX에서 슈퍼바이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세미나와 기술컨펌에서 학생들의 작품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자신이 이 일을 시작했을 때 VFX 학교가 없어 독학으로 배워야 했는데, 우리 학생들은 이런 곳에서 배울 수 있어서 행운이라고 말하며 본교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그는 우리 학교 학생들의 열정을 보고 한국에 이렇게 훌륭한 VFX 교육 기관이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 했습니다. 우리 학교는 앞으로도 코너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학생들이 세계적인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BOBBY
JEONG

SONY PICTURES IMAGEWORKS
3D Modeling & Texture Artist
바비 정은 할리우드 영화, TV 드라마,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으며, 할리우드 유명 VFX 회사인 루카스 필름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ILM(Industrial Light & Magic)에서 30년 동안 모델링 및 텍스처 아티스트로 활동했습니다.
현재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할리우드 유명 VFX 회사인 소니 픽쳐스 이미지 웍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본 학원에서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학생들에게 할리우드 실무 노하우를 전수하고,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GILNAM
CHOI

MOVING PICTURES
COMPANY
Effects Technical Director
무빙 픽처스 컴퍼니(캐나다)에서 FT 테크니컬 디렉터로 재직하며 할리우드 영화 CG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최길남 선생님의 세미나가 있었습니다.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SF 필름스쿨 학생들을 위해 현재 재직 중인 MPC 선생님께서 회사 소개와 본인이 참여한 할리우드 영화의 CC 제작 과정, 그리고 영화 CG 분야의 꽃이라 할 수 있는 FX(효과) 부분의 중요성과 향후 발전 방향에 대해 설명해주셨습니다.
해외 취업을 준비할 때 학생들이 어떤 부분에 집중해야 할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포트폴리오 수업 확인을 통해 제작 노하우와 기술적인 측면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학교와의 인연을 이어가며 세계적인 작품들을 학생들과 함께 만들어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