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Reeves
England
안녕하세요. 저의 이름은 스티브입니다. 저는 영국에서 왔고 올해 27살입니다. 현재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거주하고 있으며 지난 10개월정도는 캐나다에서 지내왔습니다.
한국인의 지인 여자친구를 통해서 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VFX/Animation과 관련하여 공부를 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는데,마침 캐나다에 있는 학원들을 알아보던 때에 수강료나 비싼 비용과 결정을 하기 힘들었고, 여러 곳을 찾아보다 제 여자친구가 SF FILM SCHOOL을 발견하고 저에게 소개해 주었습니다.몇 주 안에 학원이 훌륭하단 평을 확인하게 되었고 한국으로 넘어왔습니다.지난 여름에 방문했을때마다 많은 만족스러움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 자료들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그리고 기술부터 자극적인 수업들이 주기 때문에 이 분야의 기초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어도 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흥미로웠 습니다.그리고 저의 여자친구와 함께 지내며 느낀 첫 느낌은 잘 온거다 첫 느낌이 참 잘 온 것 같습니다.
제가 봤던 대부분의 포트폴리오의 높은 퀄리티를 보였던 것 같습니다… 온라인을 통해서 볼 수 있는 작품들이 저에겐 전혀 진접하지 못했습니다.매우 디테일하며, 확실히 노력한 흔적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학생들의 작품들을 보며 나도 나중에는 멋진 작품을 만들 기회가 생긴다면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듣고 있는 수업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초부터 자극적인 실무위주이기 때문에 사전지식이 없어도 점진적인 수업을 따라 갈 수 있고,같은 반 학생들 한명한명 강의를 잘 이해하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현재의 강의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 혼자서 해보는게 아니라 직접 시범을 보여주고 그 시범을 그대로 따라하니까 따라 했던 예습 복습이 없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포트폴리오 완성 후 작품으로 흥미가 붙기 시작하겠지만 더 오래 배우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 VFX 분야에 취업하는 것이 목표입니다.포트폴리오 완성에 후에는 꾸준히 공부하고 열심히 한다면 미래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흥미있을 걸 모르는데 흥미를 얻게 해주셔서 수업중에 감사히 무한 질문 하는데 문제 없이 같이 이해할 수 있고,모르고 넘어가는 부분 없이 잘 이해하고 넘어 갈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